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 및 앰플’ 4~5월 ‘뷰티 크리에이터’ 최다 노출 제품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7-04 13:42 송고
© News1
© News1

헤이네이처(Heynature) 어성초 스킨 및 앰플이 뷰티 크리에이터 사이에서 꾸준히 화제다.

뷰티 비즈니스 기업 ‘레페리’의 디지털 마케팅 레이블인 ‘레페리 마케팅 컴퍼니’는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전수조사를 통한 자체 뷰티 빅데이터 트렌드 지표인 ‘BBPI(Beauty Brand Power Index)’에 헤이네이처의 ‘어성초 스킨’과 ‘어성초 앰플’이 지난 4월과 5월 유튜브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최다 노출 및 추천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BBPI에 따르면, 어성초 스킨은 지난 4월 유튜브에서 집계된 57개 스킨 제품 중 뷰티 크리에이터 영상 속 노출빈도에서 1위에 올랐다. 5월 유튜브에서 집계된 97개의 스킨 제품 중에서는 노출 빈도 1위를 기록했으며, 노출된 페이스 스킨케어 제품 677개 중에서는 4위를 기록했다.

이어서 화제가 된 제품인 어성초 앰플은 지난 4월 유튜브에서 집계된 25개 앰플 계열 제품 중 뷰티 크리에이터 영상 속 노출빈도에서 2위를 기록했다. 5월에는 28개 앰플 계열 제품 중 1위에 올랐으며, 노출된 페이스 스킨케어 제품 677개 중에서는 5위를 기록했다.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은 오랜 기간 헤이네이처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고 있는 제품이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트러블 피부나 민감성 피부인 사람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최근 뷰티 크리에이터에게도 다수 언급되며 일반 소비자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어 출시와 동시에 제품이 품절로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헤이네이처의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레페리의 이현주 대리는 “레페리 BBPI 데이터를 통해 현재 스킨케어 트렌드 제품이 헤이네이처의 어성초 라인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의 영상에 많이 노출된 제품이라는 것은 제품의 효능이나 성분 등의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담당자로서 헤이네이처의 제품이 뷰티 크리에이터 및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헤이네이처의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의 주요 성분인 어성초는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체내 독성물질을 없애고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감초, 마치현, 어스니어, 초피나무 추출물 등 다양한 자연유래성분들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배합되어 지치고 성난 피부를 맑고 투명한 피부가 되도록 돕는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