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ITㆍ과학

LGU+, 인천공항 고객센터 방문하면 항공 부가서비스 제공

(서울=뉴스1) 차오름 기자 | 2018-07-01 09:00 송고
LG유플러스는 에어서울과 제휴를 맺고 7월6일부터 인천공항 해외로밍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자사 모바일 이용자를 대상으로 항공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LG유플러스 제공) © News1

LG유플러스는 에어서울과 제휴를 맺고 오는 6일부터 인천공항 해외로밍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자사 모바일 이용자를 대상으로 항공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모바일 이용자는 에어서울의 모든 왕복노선에서 초과 수화물 1개 요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잔여좌석이 있을 때 앞자리를 배정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U+해외로밍' 고객센터에 방문해 로밍 이용상담을 받고 에어서울의 '핑크패스권'을 수령해야 한다. 이를 탑승수속시 발권 카운터에 제시하면 된다.

출국 전날 U+해외로밍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핑크패스권을 받지 않아도 인천공항 에어서울 발권 카운터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해외로밍 요금제는 모바일 해외로밍 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앞서 지난 5월 LG유플러스는 데이터 제공량과 속도에 제한을 두지 않는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 요금제를 이용하면 중국, 일본, 미국 등 37개국에서 하루 1만3200원에 모바일 데이터와 테더링을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ri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