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마트, 전속 크리에이터 '크라이마터' 선발

(서울=뉴스1) 류정민 기자 | 2018-06-24 11:34 송고
© News1
© News1
이마트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디지털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갈 크리에이터인 '크리이마터'를 선발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리이마터’는 크리에이터와 이마트의 합성어로 이마트를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를 의미한다.
이마트와 관련된 것이라면 어떤 것이든 주제로 선정해 콘텐츠를 제작, 지원할 수 있다.

7월 중 예선을 통해 9명을 선발하고, 이들에게 100만원 영상 제작비를 지원해 본선을 치른 후 최종적으로 3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3명은 9월부터 본격적으로 크리이마터로 활동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유튜브 등 동영상 콘텐츠가 대세로 떠오르는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ryupd01@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