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싱가포르 기술융합 로드쇼 참가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6-21 14:00 송고
© News1
© News1

국내외 430여개 브랜드에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공급하고 있는 IT기업 ㈜씨케이앤비(대표이사 배기혁)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싱가포르 엑스포 전시 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 에쉐론 아시아 서밋’(싱가포르 기술 융합 로드쇼)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2018 에쉐론 아시아 서밋(Echelon ASIA Summit)은 기술 융합 분야에서 동남아 최대의 기술 및 콘텐츠 스타트업 전문 행사다. 에쉐론 아시아 서밋은 매년 5000명 이상의 신생 기업, 투자자, 기업, 정부, 기술 생태계 선수 및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전시회에 참가한 참가사들은 홍보관 운영과 투자 피칭을 진행해 기업들간 글로벌 네트워킹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씨케이앤비는 위조방지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로 전시회에 참가한다. 위변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인 히든태그는 고유 이미지 자체를 정교하게 데이터화하는 고도화된 디지털 워터마킹 기술로 육안으로는 식별할 수 없는 핑거프린트 형식의 고유한 정보를 은닉해 히든태그 앱으로 인식, 인증하는 방법으로 정품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원천 기술을 활용해 제품의 유통 관리와 데이터 통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히든태그는 글로벌 서비스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전 세계 소비자들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360, 바이두 등 현지 마켓에 등록되어 있고 영어·중국어·베트남어·태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씨케이앤비는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기업에도 최적화된 위조방지·정품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스크팩 파우치, 행택, 케어라벨, 알루미늄 플레이트 등 다양한 소재에 적용하여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히든태그는 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품인증사업과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 사업’의 수행기관으로 2년째 선정됐다.

한국 업체로는 유일하게 중국의 ‘국가질량감독검험검역총국’ 산하의 위·변조 방지 산업 협회에서 위조 방지 서비스로 정식 인증을 받음으로써 타 업체와 차별화된 우수한 보안성을 인증받았다.

씨케이앤비는 “이번 기회를 통하여 동남아 파트너십을 확대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한발 더 나아가는 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