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읍 슈퍼맨"…이도형 시의원 후보 '슈퍼맨 복장' 눈길

(정읍=뉴스1) 박제철 기자 | 2018-06-05 15:03 송고
전북 정읍시의회의원선거 마선거구(내장상동)에 재선 도전하는 기호6번 이도형 후보의 이색 복장과 선거운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 News1
전북 정읍시의회의원선거 마선거구(내장상동)에 재선 도전하는 기호6번 이도형 후보의 이색 복장과 선거운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 News1

"제가 바로 정읍의 슈퍼맨 입니다."

전북 정읍시의회 기초의원 마선거구(내장상동)에 출마한 무소속 이도형 후보의 이색 복장과 선거운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후보와 선거사무원 모두 슈퍼맨 복장을 하고 자전거를 타며 유세전에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이 후보와 유세단은 정읍 내장산 상가지구까지 자전거를 타고 가는 퍼포먼스와 함께 선거유세를 하는 등 다른 후보와의 차별성과 신선함을 전하고 있다는게 지역 주민의 반응이다.
 
특히 노라조의 ‘슈퍼맨’ 노래를 개사한 선거로고송에 맞춰 댄스를 하는 슈퍼맨들로 보는 이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주고 있다.     

이 후보는 "세상 모든 어렵고 힘든 일을 해결할 수 있는 슈퍼맨처럼 지역 주민이 어려울때 언제 어디서나 달려와 주민과 함께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슈퍼맨' 복장을 하게 됐다"고 슈퍼맨 복장의 비밀을 밝혔다.

재선에 도전하는 이 후보는 내장상동 발전을 위한 5대 공약으로 △거닐고 싶은 내장상동 △공원이 많은 내장상동 △주차가 편한 내장상동 △축제가 있는 내장상동 △소득이 있는 내장상동 조성을 공약했다. 

이 후보는 숭실대를 졸업하고 전주대 행정 대학원을 수료했으며 정읍지역자활센터장, 성공회행복노인복지센터장, 전북과학대 복지계열 겸임교수를 역임했다.



jcpar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