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엠카운트다운' 방탄소년단 컴백 최초 무대…다크&파워풀 퍼포먼스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2018-05-31 19:14 송고 | 2018-05-31 19:16 최종수정
Mnet 엠카운트다운 © News1
Mnet 엠카운트다운 © News1

방탄소년단이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펼쳤다.

31일 방송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방탄소년단이 컴백 무대로 팬과 만났다.
'엠카운트다운'에서 방탄소년단은 새로운 타이틀곡 'Fake Love'와 수록곡 'Airplane pt.2’를 무대를 공개했다. 정국의 의자 퍼포먼스로 시작한 'Airplane pt.2’에서 멤버들의 자유분방하고 장난기 넘치는 안무가 돋보였다.

타이틀곡 'Fake Love'는 운명이라 여겼던 사랑이 거짓임을 깨달은 내용이 담긴 노래로 아련한 이별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Airplane pt.2’는 제이홉의 믹스테이프 'Airplane'의 연장선상에 있는 곡으로 월드 투어 중 멤버들이 느낀 고민과 이야기를 담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발표한 새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로 한국인 최초로 '빌보드 핫200'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샤이니, 방탄소년단, AOA, 볼빨간 사춘기의 컴백 최초 무대 뿐만 아니라  그레이시, 더 이스트라이트, 드림캐쳐, 빅톤, 사무엘, (여자)아이들, 엔티비, 엔플라잉, 유니티, 칸 등의 가수가 출연했다.



europ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