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레스포색, ‘레스포색 코스메틱’ 론칭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5-23 14:25 송고
© News1
© News1
◇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레스포색(LeSportsac)이 ‘레스포색코스메틱’을 출시한다. 레스포색을 수입, 유통하는㈜스타럭스가K-Beauty의 인기에 힘입어 전 세계 최초로 레스포색코스메틱 라이선스 계약을 취득하며,레스포색을 판매하는 40여개 국가 중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트렌디한 ‘레스포색코스메틱 라인’을 선보인다. 레스포색코스메틱은, 트렌디한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Girls Wearable Cosmetics (걸즈 웨어러블 코스메틱)을 컨셉으로 립틴트 5종, 립크레용 7종 컬러로 출시된다.  레스포색코스메틱은 5월 말부터 전국 레스포색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VIP, VVIP회원 대상의 ‘VIP키트’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신청자 중 1만 명을 선정해 올리브영의 베스트 상품을 모은 약 5만원 상당의 VIP키트 'GROW UP WITH OLIVEYOUNG'을 증정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VIP키트 신청은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올리브영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전국 130여개 매장 가운데에서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 News1
© News1
◇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의 뮤즈로 배우 이영애와 재계약을 체결, 6년 연속으로 함께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영애씨는 지난 2014년부터 리파 브랜드의 뮤즈로 수년간 활동해 왔다.  이번 연장 계약을 통해 2020년까지 국내 모델로 활약하게 됐으며, 리파 캐럿(ReFa CARAT), 리파 캐럿 레이(ReFa CARAT RAY) 등 리파 시리즈와 카사업(CAXA UP)의 모델로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