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안효섭, '서른이지만 열일곱' 대세 라인업 완성…양세종과 호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5-17 08:36 송고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 News1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 News1

배우 안효섭이 SBS 새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연출 조수원)의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안효섭이 오는 7월 방송되는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에 ‘유찬’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20대를 스킵한 채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녀(女)’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스팸남(男)’이 만나 벌이는 코믹 발랄 치유 로맨스물이다.

특히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연출한 조수원PD와 ‘그녀는 예뻤다’를 집필한 조성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믿보작감’(믿고 보는 작가 감독)의 탄생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신혜선과 양세종의 캐스팅이 확정된 데 이어 안효섭이 합류하면서 대세 배우들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안효섭은 느낌대로 인생을 살아가는 열혈 고교생 유찬을 연기한다. 독일 출생으로 타고난 운동신경의 승부사에 노력하는 천재. 투박하지만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결이 고운 순수하다 못해 뇌까지 순수해버린 자칭 우진(양세종 분)의 보호자이다.

데뷔 후  단숨에 주연급 연기자로 발돋움한 안효섭은 '반지의 여왕' '아버지가 이상해' 등을 통해 눈길을 잡아끄는 신선한 마스크와 신비스럽고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여심을 움직였다면, 이번에는 긍정 끝판왕의 에너지 넘치는 고교생으로 등장해 어떤 상상 초월의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현재 방송 중인 ‘기름진 멜로’ 후속으로 오는 7월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