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가정의 달, 엑스코에서 즐겨요"…주말 가족행사 풍성

(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2018-05-09 16:31 송고
대구 엑스코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엑스코에서 즐기자'는 주제로 한달간 다양한 가족 행사들을 개최한다.

엑스코는 9일 대구펫쇼와 대구국제뷰티엑스포, 대구꽃박람회, 가족뮤지컬 등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펫쇼. (엑스코 제공)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펫쇼. (엑스코 제공)

오는 18~20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펫쇼에는 '개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 초청 강연을 비롯해 무료 애견미용센터, 반려동물 행동심리상담 펫타로카드, 영양상담 등을 선보인다.

미(美)를 가꾸고 뷰티산업의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뷰티엑스포, 꽃과 사랑에 빠지는 '꽃愛 빠지는 꽃박람회' 등 주말마다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국제뷰티엑스포. (엑스코 제공)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국제뷰티엑스포. (엑스코 제공)

25~27일 열리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는 화장품, 헤어, 네일, 메이크업, 바디뷰티, 토탈뷰티, 의료뷰티 등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한복과 웨딩드레스를 입고 내게 맞는 헤어, 메이크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뷰티 체인지관', 나만의 인생템을 찾아볼 수 있는 '뷰티 하우스'가 올해 새로 추가됐다.

에스코에서 열린 대구꽃박람회.(엑스코 제공)
에스코에서 열린 대구꽃박람회.(엑스코 제공)

'꽃愛빠지다'를 주제로 5월31일부터 6월3일까지 열리는 대구꽃박람회에서는 오색찬란한 꽃의 향연을 선사한다.

꽃 먹거리관, 꽃 해설사 가이드 투어, 플라워 미니오케스트라, 꽃차 시음 클래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박람회 기간 선착순 하루 100명에게 화병과 생화를 증정하는 이벤트, 꽃무늬 신발을 신은 관람객에게 다육식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꽃씨 키트를 증정하는 스탬프 랠리 등도 펼쳐진다.

체험 프로그램 외에 가족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12~14일 오디토리움에서 가족 뮤지컬 '번개맨의 비밀' 앙코르 공연이, 22일에는 1층 전시홀에서 '고등래퍼' 참가자들이 펼치는 '좋은콘서트 #1 슈퍼 루키 in 대구'가 개최된다.

26~27일 5층 컨벤션홀에서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전국투어 콘서트 'Soul Walk' in 대구'가 열린다.

김상욱 엑스코 사장은 "가족, 친구, 연인과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언제든지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sgong@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