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한선화X차오루, 국내 최초 자기중심 뷰티쇼 ‘놀러오세요’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4-17 11:24 송고
라이프타임 제공 © News1
국내 최초 자기중심적 뷰티쇼가 시작된다.

TV 채널 라이프타임은 한선화, 차오루가 진행하는 국내 최초 자기중심적 뷰티쇼 ‘업프리티(UP!Pretty)’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한선화와 차오루가 케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여성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공식 포스터를 통해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뷰티’를 지향하는 ‘업!프리티(UP! Pretty)’의 차별점과 코덕력과 자존감을 높여줄 뷰티 메신저 한선화, 차오루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업!프리티(UP!Pretty)’는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이 아닌 스스로 행복해질 수 있는 뷰티를 지향하는 국내 최초 자기 중심적 뷰티쇼다. ‘업프리티’에는 예능 메인 첫 MC에 도전하는 배우 한선화를 필두로 아시아의 예능 대세 차오루,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배우 이혜란 등이 출연한다.

기존 뷰티 프로그램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고민들을 뷰티 유튜버 2인이 해결하는 실사판 리얼 뷰티 대결을 펼친다.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캐스퍼, 김기수 등 뷰티 게스트들도 총출동할 예정이다.

‘업프리티’는 라이프타임을 통해 오는 4월 23일 월요일 밤 9시 처음 방송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