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K매직 '식기세척기·인덕션레인지' 독일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2018-04-17 11:35 송고
© News1
© News1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2018 독일 레드닷(reddot) 디자인 어워드에서 자사 제품 3종이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렉스죤 인덕션 레인지, 스마트 스팀오븐이다.
식기세척기 터치온은 무거운 손잡이를 없애고 터치 한번으로 가볍게 문을 열 수 있게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플렉스죤 인덕션 레인지는 2개의 화구를 합쳐 긴 사각팬 등 바닥이 넓은 용기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스마트 스팀오븐은 도어 전면부를 화덕처럼 강한 화력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  

SK매직은 이번 수상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또 독일, 미국, 일본, 한국 등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혁신적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동시에 미래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SK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삶을 보다 건강하고 편리하게 바꿔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 제정된 세계적 권위의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g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