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스타] '결혼' 박은지, 기상캐스터→엔터테이너→4월 신부되기까지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4-17 09:13 송고 | 2018-04-17 10:53 최종수정
씨앤코이앤에스 © News1
씨앤코이앤에스 © News1

기상캐스터에서 만능 엔터테이널 활약해온 배우 박은지가 4월의 신부가 된다. 

박은지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 측은 17일 "방송인 박은지가 오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두 살 연상의 일반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이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재미교포 회사원으로 두 사람은 약 1년간 교제해오다 결혼에 이르렀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은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으며, 박은지는 예비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박은지는 지난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입사한 후 남다른 미모와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후 지난 2012년 2월 MBC를 퇴사, 프리랜서를 선언했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했다. 대표적으로 진행했던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MBC '나는 가수다2', tvN 'SNL코리아 시즌3'와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TV조선 '강적들' 등이 있다.

특히 박은지는 배우로서도 활약했다. MBC '스탠바이'와 SBS '출생의 비밀', tvN '꽃할배 수사대'와 '아홉수 소년', KBS2 '부탁해요, 엄마', SBS '질투의 화신' 등에 출연했고,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도 배우 문채원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또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도 개인 뷰티 채널을 개설,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며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영역을 넓히기도 했다.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활동에 힘입어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JTBC2 '뷰티정상회담' 등을 통해 진행 능력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동생 박은실도 YTN에서 기상캐스터로 활동, 박은지와 함께 '자매 캐스터'로 불리기도 했다. 지난 2015년 tvN '현장토크쇼 택시'와 지난 2017년 KBS2 '해피투게더3' 등에서 동생 박은실과 함께 출연, 자매 방송인으로서 활약을 펼쳐 주목받았다. 

한편 박은지는 최근 배우 최희서가 소속된 씨앤코이앤에스와 전속계약을 체결, 결혼 이후에도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