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한국엠씨엔협회, 2018 세미나 개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2-28 14:31 송고
© News1
© News1
◆ (사)엠씨엔협회(MCNA, 협회장 이성학)가 오는 3월 7일 구글캠퍼스 서울에서 세미나와 총회를 개최한다. 올해 엠씨엔협회 세미나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1부 엠씨엔협회 세미나에서는 이러한 시장 흐름을 반영하여 2018년 미디어 콘텐츠 업계의 최대 화두이자 고민인 주제가 제시될 예정이다. 첫번째 발표는 ‘MCN 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과 사례’라는 주제로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최세정 교수가, 두번째 발표는  ‘이용자 연결 측면에서 바라본 콘텐츠 비즈니스의 확장가능성’이라는 제목으로 아이리버의 임성희 본부장이 맡았다. 2부 총회에서는 CJ E&M 방송사업 총괄 이성학 협회장의 축사를 비롯하여, 2017년 결산보고와 신임 이사진 및 사무총장 소개, MCN 2.0 비전과 협회 신규 로고 등이 소개된다. 참가 신청은 협회 사무국에서 가능하다.
© News1
© News1
◆ 랑콤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2018 랑콤 우먼스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장 먼저, 오는 1일부터 8일까지 전국 랑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먼스 위크’ 행사를 마련했다. 랑콤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과 탄력 광채 크림,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로 구성된 샘플 키트를 매장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선물한다. 이외에도  ‘2018 우먼스 위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재용 감독과 함께 ‘여성의 행복’을 주제로 제작한 단편영화 ‘아노와 호이가’를 공개한다. ‘아노와 호이가’는 몽골에서 피어난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 안소희, 연우진이 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3월 8일 저녁 10시 랑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News1
© News1
◆ 오리진스(ORIGINS)가 베스트셀러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오는 3월 1일 리뉴얼 출시한다. 오리진스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은 피부 본연의 힘을 향상시켜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영지버섯과 차가버섯, 동충하초 등 귀한 자연 성분과 오리진스의 뛰어난 기술력, 그리고 하버드 대학교 출신의 의학 박사이자 식물학자인 닥터 와일의 노하우가 만나 개발된 제품으로 '메가 버섯'의 강력한 피부 보호 성분이 자극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리뉴얼 되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3종’은 오는 3월 1일부터 판매되며 롯데 본점, 신세계 강남점 등 백화점 및 올리브영, 부츠,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