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S/S 화보 공개…"우아함, 그 자체"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2-19 09:07 송고
제이에스티나 © News1
제이에스티나 © News1
제이에스티나 © News1
제이에스티나 © News1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에서 2018 S/S 'My Jewel Dress' 컬렉션을 출시하며 브랜드 뮤즈로 활동중인 김연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탈리아의 실존 인물이었던 조반나(Princess Jovanna) 공주를 모티브로 시작하여 그의 결혼식에서 영감을 받은 파티 콘셉트로 이번 컬렉션을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는 특히 김연아의 아름다우면서도 우아한 자태가 한층 더 돋보였다.
공개된 비주얼 속 김연아는 파티의 초청장을 바라보며 그 어느 때보다도 한층 우아하고 귀품 있는 포즈로 메인 컬렉션인 피델리아(Fidelia)를 표현했다. 이번 광고 이미지는 ‘여왕의 귀환’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김연아의 우아함과 다가오는 봄 햇살처럼 따뜻한 미소로 추운 겨울을 녹이듯 보는 이의 마음을 녹였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마이 주얼 드레스는 영문 그대로 Dress가 뜻하는 드레스, 입다 라는 이중적인 의미가 모두 녹아 든 캠페인 슬로건으로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를 입는다'라는 생각에서 시작되었다.”라며 “드레스라는 단어가 여성에게 주는 환상에 제이에스티나의 제품이 더해져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을 가진 주얼리임을 강조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의 18 S/S 뉴 컬렉션 마이 주얼 드레스 아이템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