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N_이모저모] 메디큐브 ‘설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2-15 09:00 송고
© News1
◆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큐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문제성 피부를 위한 ‘레드 라인’, 두피·모발관리를 위한 ‘블랙 라인’, 구강케어를 위한 ‘화이트 라인’, 모공·각질 관리를 위한 ‘제로 라인’ 등 메디큐브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설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경제적인 부담은 덜면서, 특별한 선물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메디큐브의 풍성한 브랜드 혜택 및 할인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메디큐브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News1
◆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라뮤즈(LA MUSE)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라뮤즈 ‘옴므 올인원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뮤즈는 ‘옴므 올인원 세트’를 포함한 네 종류의 선물 세트를 2월 한 달간 할인가에 판매 중이며, 선물 세트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팩 2장(시그니처 마스크팩, 밀크 피버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라뮤즈 ‘옴므 올인원 세트’는 스킨, 에멀젼, 에센스가 하나로 합쳐진 ‘라뮤즈 옴므 데일리 퍼펙트 올인원 플루이드’와 탄력 크림 ‘데일리 에센셜스 리제너레이팅 크림’으로 구성됐다. 한편, 라뮤즈는 공식 SNS 채널에서 '리뷰 이벤트'로 라뮤즈 쇼핑 지원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News1
◆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3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에스테덤은 오는 18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 중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오스모클린 젠틀 딥 포어 클렌저’를 약 30% 할인한다.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오스모클린 젠틀 딥 포어 클렌저’는 뛰어난 항산화 기능을 갖춘 브랜드 대표 제품이며, 소중한 사람을 위한 명절 인기 선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에스테덤의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강남·대구·센텀시티·고양·광주점·강남역점·코엑스점과 부츠 명동·고양·하남·코엑스점·IFC몰점·대구 월배점, SSG 온라인몰 및 롯데닷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