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설연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식음료 인기…‘차(茶)부터 라떼, 젤리까지 다양’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2-14 10:24 송고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설 연휴를 앞두고 식음료업계에서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가족단위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특히 짧은 연휴 기간으로 국내에 머무는 소비자들이 카페 등 매장을 방문해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커피업계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차(茶) 음료, 라떼 등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귀성길 차 안에서 섭취할 수 있으면서도 부담이 가지 않는 간식으로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섰다.

드롭탑 제공© News1

◇ 온 가족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차(茶) 음료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지난 1월 최근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베리선샤인 클렌즈’와 ‘딸기 라임 핫 티’를 출시했다. 두 음료는 딸기를 베이스로 다양한 과일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돋보인다. 

베리선샤인 클렌즈는 딸기와 크랜베리를 착즙하여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과일과 물 외에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딸기 라임 핫 티는 딸기와 라임의 새콤달콤한 맛을 따뜻하게 맛볼 수 있는 블렌딩 차(茶) 음료다. 
  
◇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속까지 든든하게 채워줄 라떼
스타벅스는 지날 1월부터 오트 밀크를 넣은 ‘오트 그린 티 라떼’와 ‘리얼 넛 오트 모카’를 판매하고 있다. 오트 그린 티 라떼는 고소한 오트 밀크와 그린 티의 쌉싸름한 맛이 어우러져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네잎 클로버 모양의 토핑이 올려져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리얼 넛 오트 모카는 오트 밀크에 헤이즐럿 소스와 모카 소스가 어우러져 리얼 초콜릿 넛 맛을 즐길 수 있는 라떼다. 음료에 활용된 오트 밀크는 귀리를 사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스타벅스가 자체 개발한 우유다.
  
◇ 쫀득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젤리
커피빈코리아가 지난 8일 커피 맛 젤리 '커피빈 커피 젤리'를 출시했다. 커피빈 커피 젤리는 아메리카노와 스위트라떼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 유일한 커피 맛 젤리로 센터 필링 기법을 이용해 젤리 안에 또 다른 젤리가 있어 씹을수록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빈의 원두 및 원료를 농축해 만들어 젤리에서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고 식감이 뛰어나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