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반려동물

[펫톡톡] 일산 청아공원에 돌아다니는 누더기견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2018-01-22 18:14 송고
일산 자유로 청아공원에 돌아다니고 있는 유기견(사진 SNS 캡처)© News1

최근 유기동물과 관련 인스타그램에서 일산 자유로 청아공원을 돌아다니는 누더기견을 구조해 달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다.

사진 속 유기견은 개라는 사실을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털이 서로 엉켜붙어 누더기 상태다. 길게 자란 털들은 눈을 덮고 있어, 앞을 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다.
 
처음 유기견을 발견한 목격자 말에 따르면 "강아지가 버려진 것 같고 털이 엉켜 있었다"며 "잡으려고 했더니 논으로 도망갔다"고 전했다.

이 글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지난해 청아공원 갔을 때 봤던 아이"라고 하거나 "지난해 여름쯤 파주 운정에서 본적이 있다"고 증언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도 길에서 떠돌이 생활을 했음을 짐작하게 하는 증언들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사진 속 유기견이 구조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일단 주인이 있는지 찾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산 자유로 청아공원에서 보인다는 유기견(사진 SNS 캡처)© News1


[해피펫] 펫뽐 게시판에 반려동물 사진을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사료를 드립니다. 반려동물 건강, 훈련, 입양 등 궁금한 점은 해피펫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인스타그램(happypet1004)에 남겨주세요.


yeon7373@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