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랭킹닭컴 ‘빅컬처 프로모션’ 뮤지컬 올슉업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1-16 09:35 송고
랭킹닭컴 제공© News1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대표 김영문)이 문화 이벤트 ‘빅컬처 프로모션’을 통해 뮤지컬 등 문화 공연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새해 첫 빅컬처 프로모션은 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이다. 올슉업은 세계적인 뮤지션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 24곡으로 재탄생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손호영, 휘성, 허영생, 정대현(B.A.P), 박정아, 제이민, 이예은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공연은 오는 2월 1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빅컬처 프로모션은 랭킹닭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1월 24일(수)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슉업’를 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20쌍에게 ‘올슉업’ R석 관람권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1월 25일(목)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앞서 랭킹닭컴은 2014년부터 영화, 대학로 공연 등 매월 이색적인 문화 체험을 제공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빅컬처 프로모션 론칭 후 현재까지 뮤지컬, 영화 등 7개 작품을 진행했으며 4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이벤트를 확인하고 500명 이상이 응모했다. 랭킹닭컴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 이상에게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 바 있다.

랭킹닭컴 마케팅팀 허윤석 제휴·프로모션 담당자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소극장 문화 산업 진흥을 목적으로 진행했던 문화 마케팅의 범위를 넓히는 한편 타사와의 차별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소극장 공연은 물론, 뮤지컬을 필두로 대극장 공연, 페스티벌, 클래식, 오페라, 전시회 등 다양한 관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빅컬처 프로모션 외에도 새해 다짐· MD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