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직격人터뷰]'결혼' 낸시랭 "행복한 가정 꿈꿔…축복 감사 앙~!"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7-12-28 11:16 송고 | 2017-12-28 11:36 최종수정
낸시랭 인스타그램 © News1
낸시랭 인스타그램 © News1


낸시랭 SNS © News1
낸시랭 SNS © News1

결혼을 알린 팝 아티스트이자 방송인 낸시랭이 "행복한 가정을 이루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낸시랭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왕진진 회장과 결혼, 혼인 신고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이에 낸시랭은 28일 뉴스1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줘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행복하게 열심히 잘 사는 모습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의 작품 활동 등 계획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아름다운 실행으로 좋은 모습만 보일 수 있도록 진심 전력하겠다"며 전매 특허인 '앙'으로 끝맺음해 웃음을 자아냈다.

낸시랭은 홍익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해 동 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밟았다. 이후 아트 디렉터 등의 활동을 하며 개성 강한 행위 예술로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팝 아티스트로 활약 중이다.

지난 2015년에는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에 출전, 여자 클래식 부문 우승을 차지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기도 했다.

낸시랭은 앞서 자신의 결혼을 깜짝 발표하며 자신의 SNS에 "우리의 사랑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한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