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활기찬 나를 위한 항산화 영양소 ‘엔바이탈 효모유래 코큐텐’ 출시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7-12-18 12:00 송고
사진=업체 제공 © News1

현대인들은 격렬한 운동이나 스트레스, 환경오염, 잦은 회식, 불규칙적인 식습관 등의 요소로 인해 호흡하는 과정에서 ‘활성산소’가 발생하게 된다. 활성 산소는 체내에서 주변의 세포를 공격하여 체내 세포 손상을 초래하게 되며, 이로 인해 쉽게 피로감을 느끼거나, 피부노화 및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코엔자임 Q10은 이러한 유해산소, 활성산소 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어, 일명 ‘비타민Q’라 불리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이다.
코엔자임 Q10은 살아있는 모든 세포에 존재하여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중요한 기능을 하고,효소와 함께 영양소를 에너지화 하며,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간, 심장과 같은 장기에 분포돼 있다. 하지만 노화가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그 양 또한 줄어들게 된다.

이때 음식을 통해 코엔자임Q10 보충이 어려운 경우에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보충 할 수 있다. 올바른 건강 큐레이션을 제시하는 주식회사 엔바이탈이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힘입어 ‘엔바이탈 효모유래 코큐텐’을 출시했다.

‘엔바이탈 효모유래 코큐텐’은 청결한 환경, 철저한 위생상태에서 자연효모 발효공법으로 생산되어 코셔(Kosher)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코엔자임Q10과 천연형태 비타민E, 식물성 원료 인디언 구스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 건조효모(셀렌)등 항산화를 위한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부 원료로 스피루리나, 클로렐라, 11종의 베리 혼합분말 및 식물 혼합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으며, 특허 받은 식물성 연질 캡슐로 동물성 젤라틴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비건&베지테리언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엔바이탈측 관계자는 “엔바이탈 효모 유래코큐텐은 몸을 많이 사용하고, 늘 피로하거나 생활하는데 있어 활력이 떨어지는 이, 과도한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물질에 자주 노출되는 이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바이탈 효모유래 코큐텐’ 은 높은 혈압 감소에도 도움을 수 있어, 혈압이 걱정되시는 분도 추천되며, ㈜엔바이탈은 최근 혈관 건강, 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엔바이탈 식물성오메가3’ 제품도 프리미엄 라인으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spinoff@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