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르빗베이비, 북극나라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윈터키트 본격 출시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12-14 10:17 송고
© News1

육아맘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는 최근 겨울 시즌을 맞아 추운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한 외출을 책임질 수 있는 ‘오르빗베이비 윈터키트’(Winter Kit)를 새롭게 출시, 제품 기능성을 한층 끌어 올렸다.

오르빗베이비 전용 2018 윈터키트는 오르빗베이비 유모차 G5와 G3에 장착이 가능한 오르빗 전용 프리미엄 보온 액세서리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방한성, 보온성을 갖춰 겨울철 기대 품목으로 꼽힌다. 핸드머프, 윈터키트 커버는 모두 퍼(fur) 탈부착이 가능해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제품 구성은 아이와 엄마가 모두 따뜻할 수 있는 품목을 우선으로 했다. 유모차를 끄는 엄마의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핸드머프와 아이를 추위로부터 지켜주는 윈터키트커버, 겨울철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줄 수 있도록 투명 시력보호창도 적용됐다.

네이비와 블랙으로 색상의 조화로 이루어진 오르빗 윈터키트는 어떤 컬러에도 어울리는 매치로 겨울 감성을 자극한다. 디자인 역시 고급스럽고 럭셔리해 언제든 스타일리시한 자유로운 외출이 가능하다.

오르빗베이비 2018 윈터키트는 오르빗베이비 온라인 공식판매처 및 직영점에서 판매하며, 소비자가격은 20만원이다. 오르빗베이비 G5 유모차의 경우, 구매 후 정품등록을 하면 액세서리 30%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르빗베이비 G5는 가죽소재 어라운드 핸들과 국제 특허 스마트 허브를 통한 360도 회전 시트, 메모리폼 이너시트가 적용된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다. 특히 유모차와 카시트, 배시넷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한 트래블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해 인기가 높으며, 오르빗베이비는 전국 백화점 및 직영점, 온라인 공식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