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11월 둘째주(6일~12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7-11-06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재물운도 좋고 매사에 행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여유롭고 편안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거에요.

60년생 - 배우자나 자녀와의 화목에 힘쓰도록 하세요. 집 안이 시끄러우면 바깥 일도 순탄치 않은 법입니다.
72년생 - 마른 하늘에 단비가 내리는 시기입니다. 그동안의 어려움이나 문제도 하나 둘 사라질 거에요.
84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습니다.
96년생 - 취업이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사람이나 이성을 만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소띠>
자신의 본분만 지키면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입니다.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61년생 - 마음을 잘 다스리고 스트레스 관리에 힘쓰세요. 불필요한 약속이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좋은 친구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특히 남쪽에서 찾아오는 사람을 잘 대접하세요.
85년생 - 당신의 이익을 위해 남을 이용하지 마세요.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정직한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을 정리하거나 새로운 일을 계획해 보세요.

<호랑이띠>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재물로 인한 시비나 갈등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도장을 찍을 때는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74년생 - 지난 일에 미련을 갖거나 과거에 얽매이지 마세요. 지금은 묵묵히 앞만 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감정적인 언행보다는 이성적인 대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범띠, 말띠와 상의하세요.
98년생 - 술이나 유흥보다는 일과 학업에 힘쓰도록 하세요. 불필요한 지출이나 소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혼자서 독식하면 나중에 탈이 날 수 있어요.

63년생 -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가 필요한 때입니다. 특히 지나친 고집이나 주장은 피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이성과 가까운 사람에게 예의를 잘 지키셔야 합니다.
87년생 - 바깥 출입은 삼가고 안에 머물러야 할 때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지 마세요.
99년생 -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무조건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시도가 행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용띠>
성급한 판단이나 결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닐 수 있어요.

52년생 - 평소보다 건강과 체력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잠시 여행을 떠나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64년생 - 다른 사람을 믿었다가 낭패를 볼 수 있어요. 중요한 일은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직접 처리하세요.
76년생 - 결과가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은 피하세요. 요행이나 횡재를 바라면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88년생 -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도 있어요. 일단 시작한 일은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뱀띠>
그동안의 고민이 해결되고 어려움이 사라질 것입니다. 다만 요령을 부리거나 얕은 꾀를 쓰지 마세요.

53년생 - 매사에 솔선수범하며 주위에 모범을 보이세요. 주변의 존경을 받고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거에요.
65년생 - 관운이 좋으니 지위와 명예가 오르는 시기입니다.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세요.
77년생 - 주변의 시기나 모함을 조심하세요. 너무 앞서나가면 다른 사람들에게 질투를 받을 수 있어요.
89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속을 알 수 없거나 믿을 수 없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말띠>
감정을 드러내지 말고 잘 숨기도록 하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자녀나 아랫사람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바깥 활동보다는 내부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66년생 - 확실하지 않은 일이나 뜬 소문을 주위에 전하지 마세요. 책임질 수 없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현실적인 목표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허황된 일이나 무리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90년생 - 큰 목표를 세우기 보다는 작은 일부터 시작하세요.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양띠>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시기입니다.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55년생 -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목표는 피하세요. 특히 돈을 빌려서 일을 진행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67년생 - 관이나 공적인 일을 처리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미뤄둔 일이 있다면 늦기 전에 처리하세요.
79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일단 참도록 하세요. 가벼운 말 한 마디가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어요.
91년생 - 겉보기에는 화려하지만 실속이 부족할 수 있어요. 체면을 앞세우지 말고 실속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애정운이 좋으니 데이트나 미팅에 나가 보세요. 다만 일이나 학업도 게을리해서는 안 됩니다.

56년생 - 무심코 내뱉은 말 한 마디에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눈과 귀는 활짝 열더라도, 입은 무겁게 하세요.
68년생 - 이성으로 인해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농담도 때와 장소를 가려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과감한 결정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오면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92년생 - 허풍이 심하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을 조심하세요.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어요.

<닭띠>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조용히 때를 기다리며 준비와 계획에 힘쓰도록 하세요.

57년생 - 지나치게 다른 사람을 믿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당신의 일은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주변의 간섭이나 참견이 늘어날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휘둘리지 마세요.
81년생 -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세요. 묵묵히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직장상사나 손윗사람과의 갈등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개띠>
새로운 변화와 도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58년생 - 낯선 사람이나 꺼림칙한 사람은 멀리 하세요. 자칫 다른 사람으로 인해 재물이 나갈 수 있어요.
70년생 - 재물과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일이나 사업보다는 휴식과 재충전에 힘쓰도록 하세요.
82년생 - 당신이 관계된 일이 아니라면 남의 일에 나서지 마세요. 눈에 거슬리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나친 확신이나 자만은 피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일과 사업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직장인은 승진을 하거나 이직을 할 수도 있어요.

59년생 - 당신의 명예와 체면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자신이 말한 것은 반드시 책임지도록 하세요.
71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내기나 경쟁은 피하도록 하세요.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사람들 앞에 나서는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95년생 - 주변 분위기에 맞춰 부드럽게 처신하세요. 처음은 어려워도 점차 원하는 대로 풀릴 거에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