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한혜린, KBS1 '미워도 사랑해' 출연… 라인업 완성 [공식]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7-10-25 10:16 송고
더블유이엔엠 제공 © News1
배우 한혜린이 '미워도 사랑해'에 출연한다.

25일 소속사 더블유이엔엠 측은 한혜린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 연출 박기호)에 정인우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한혜린이 연기할 정인우는 자신밖에 모르는 아버지와 미장원에 일수놀이까지 해가며 억척스럽게 자신과 동생을 길러온 어머니 사이에서 굴곡 많은 삶을 살아왔지만, 독종이라는 소리를 들어가면서까지 자신의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치열하게 현실과 마주하는 인물. 일, 그리고 사랑까지 사사건건 자신과 엮이는 길은조(표예진 분)의 존재가 늘 신경 쓰이지만 확실한 목표를 위해 팽팽한 대립도 흔쾌히 받아들인다.

한혜린은 "'미워도 사랑해'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스럽고 소중한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께 감사드린다. 호흡이 긴 작품인 만큼 정인우의 감정선이 흐트러지지 않고 캐릭터 본연의 색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가면서,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차곡차곡 채워지는 인간 간의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가족 드라마다. 인피니트 이성열, 표예진이 출연하며 다음 달 처음 방송된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