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온'의 남자②]김재욱, 치명적인 '어른 섹시'의 정석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7-10-11 14:53 송고 | 2017-10-11 15:30 최종수정
© News1 SBs 제공
© News1 SBs 제공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온도가 날이 갈수록 오르고 있다. 이현수(서현진 분)와 5년 만에 재회한 온정선(양세종 분), 그리고 이현수의 곁에서 5년을 보낸 박정우(김재욱 분)의 본인들만 모르는 삼각관계가 본격화되고 있는 것. 두 남자 모두 전혀 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가운데, 이현수에 몰입한 시청자들은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박정우, 다정하기로는 온정선 못지 않다. 다만 온정선과 이현수에 한정한 다정함이다. 그는 일을 할 때는 냉철하고, 때때로 가장 최선의 결과를 위해 고개를 숙일 줄도 아는 남자다. 목표로 한 것을 반드시 이루는 리더형. 그것은 일 뿐만이 아니라 사랑을 이루는 방식에도 해당된다.
박정우는 이현수가 좋다. 그것은 이성적 끌림이기도 하지만, 감정에 쉬이 모든 걸 내맡기는 스타일이 아닌 박정우는 단순히 그것만으로 올인하지 않았다. 그가 이현수에게 말하듯, 이현수는 가장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여자이며, 주체적이고, 늘 자신을 웃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이다. 차분한 고민 후 이현수라면 인생을 함께 해도 되겠다는 결론에 도달한 것.
© News1
© News1


비록 5년 전 프러포즈는 실패했지만, 원하는 것을 반드시 이루고야마는 박정우는 결코 이것이 '실패'가 아님을 강조한다. 그는 5년 간 이현수 곁에 있는다. 이현수에게 부담과 부채의식이 생기지 않도록 선을 지키되, 늘 자신이 이현수에게 남자로서 존재하기를 바라는 마음도 있다.

그 연장선에서 온정선과 대치되는 여러 장면을 볼 수 있다. 이현수가 자신의 '일'에서 가장 약해져있을 때 그를 돕기 위해 온힘을 다하면서도, 이현수에게 늘 남자와 여자 사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 그렇다.
이성적이고 목표지향적이면서도 뜨거운 감정까지 가진 박정우는 말 그대로 '섹시'하다. 김재욱이 가진 특유의 섹시한 분위기가 이 매력을 더욱 도드라지게 만들기도 하고.

이제 박정우의 사랑방식에도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10일 방송에서 박정우는 이현수가 그토록 사랑한 남자가 온정선이었음을, 온정선의 연인이 이현수였음을 알게 됐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바라보는 박정우의 눈빛에는 수많은 감정이 뒤섞여있다.

박정우가 가장 사랑하는 남자 온정선과 가장 사랑하는 여자 이현수, 두 사람의 사랑은 박정우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

배우 서현진, 김재욱(오른쪽)이 14일 오후 서울 목동SBS에서 열린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9.14./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서현진, 김재욱(오른쪽)이 14일 오후 서울 목동SBS에서 열린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9.14./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