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노산 초보맘 위한 스페셜 구성, 입소문으로 ‘사니딜’ 추가 진행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9-21 11:53 송고
© News1

독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이 초보맘들을 위한 사니딜을 연장 진행한다.

본래 사니딜은 지난 9월 7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린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한정적으로 선보인 패키지였으나, 베이비페어 내에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고 사노산 쇼핑몰에서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특별한 구성에는 가족과 환경을 사랑하는 사노산의 마스코트 귀여운 ‘사니’ 토끼 인형이 포함되어 있는데, 사노산 홈페이지 내 ‘사니딜’ 초보맘 또는 고수맘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에게만 사니 인형이 증정된다.

사노산이 엄마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독일 최대 피부과학 연구소 Dermatest에서 very good 등급, 독일 최대 품질 심사기관 외코테스트에서 1등급을 받은 제품과 국내 유아 스킨케어 중 유일하게 유럽 알러지 연구재단인 ECARF인증을 받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초보맘&고수맘 구성은 50% 이상 할인율인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됐다. 초보맘set은 51,000원으로 대용량 바디로션과 바스앤샴푸, 발진에 좋은 판테놀 수딩크림과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위한 케어크림 75ml로 구성돼 있다.

고수맘set은 물 없이 티슈로만 간편 세정이 가능한 신제품 워시폼250ml와 대용량 케어크림150ml 추가됐으며 87,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사니딜 구성은 사노산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