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K렌터카 홈페이지 리뉴얼...경품행사도 진행

(서울=뉴스1) 이철 기자 | 2017-09-21 11:40 송고
SK렌터카 홈페이지. © News1
SK렌터카 홈페이지. © News1

SK렌터카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고객은 우선 '단기 렌터카'와 '장기 렌터카'로 나눠진 메인 화면에서 자신의 목적에 맞는 서비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단기 렌터카 고객은 '빠른 예약' 기능을 통해 보다 간편한 차량예약이 가능하다. 개인 및 법인 장기 렌터카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상담신청'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견적을 신청할 수 있다.
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의 기능도 강화했다. 직관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축 및 실시간 채팅, 카카오톡 상담 기능을 추가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고객들은 'My렌터카' 페이지에서 계약, 정비, 사고, 멤버십 내용 등 차량관리 및 이용내역 확인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페이지에서는 보험 및 결제 변경 등 각종 변경 신청 접수도 가능하다.

SK렌터카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웹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렌터카 1일 무료이용권(내륙 1일 이상 대여 시 이용가능, 제주는 최대 85%할인), 엔진오일 2만원 할인권, 스피드메이트 직수입 타이어(아킬레스·마타도르) 35%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또 12월31일까지 장기 렌터카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매)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반떼 3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iro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