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지호-하석진 추천! 선물 아이템…“추석엔 건강 선물하세요”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09-22 08:00 송고
추석이 성큼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추석 선물 고민에 빠졌다. 올 추석에는 온 가족의 건강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다가오는 추석, 연예계 대표 건강미인 김지호와 스마트남 하석진이 추천하는 선물 아이템에 주목해 보자.
 
오하루 자연가득 제공© News1
오하루 자연가득 제공© News1

◇ 김지호 추천, ‘하루 한 봉’의 건강함 
 
건강 간식을 선물하고 싶다면 견과류는 어떨까? 한 봉에 브라질너트, 마카다미아, 호두, 피칸, 캐슈너트, 아몬드 등 프리미엄 너츠로 구성된 오하루 자연가득의 프리미엄 견과 플러스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어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다른 한줌 견과류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브라질너트가 포함되어 더욱 특별하다. ‘아마존의 건강비법’이라고도 불리는 브라질너트는 오메가3를 비롯한 다량의 불포화지방산이 들어있어 혈관을 건강하게 해주며, 필수 아미노산 10종과 미네랄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기도 한다. 또한 맛이 고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데스크 플러스+ 제공© News1
데스크 플러스+ 제공© News1

◇ 하석진 추천, ‘건강+집중력’ 선물

전원 없이 간단한 레버 동작으로 부드러운 높낮이 조절, 무소음인 데스크플러스+는 
타 브랜드에 비해 가장 높은 스트로크(최대 높이-최저 높이)를 자랑한다. 상판의 각도를 최대 45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거북목증후군 방지에 도움이 되며,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이 있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015년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될 만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여 건강, 집중력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도 선물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한편, 김지호, 하석진이 추천하는 올 추석 선물 아이템 ‘오하루 자연가득 프리미엄 견과 플러스’와 ‘데스크플러스+’는 전용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