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2018학년도 수시모집, 유웨이어플라이 ‘원서접수 유의사항’ 강조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9-11 16:08 송고
© News1
© News1
11일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2018학년도 입시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원서접수 대행사인 (주)유웨이어플라이(대표이사 유영산)로부터 원서 접수 유의 사항을 들어봤다.
  
수험생들은 원서접수 대행사에서 공통원서·공통자기소개서를 최초 1회 작성으로 희망 대학에 지원할 수 있다. 단, 회원 가입과 작성은 수험생 본인이 직접 해야 한다. 유웨이어플라이는 “간혹 학부모나 타인이 수험생 대신 사이트에 가입하는 경우가 있다”며, “사이트 회원정보와 접수자 정보가 같아야 하므로, 수험생 본인이 직접 회원을 가입하고 원서를 작성할 것”을 조언했다.
  
또 자신이 지원하는 대학의 전형요강에 대해서는 미리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유웨이어플라이는 “각 대학이나 전형별로 별도 추가 항목을 입력해야 하거나, 관련 증빙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도 있다”며 “각 대학의 원서접수 일정과 전형일정을 미리 살펴 차질이 없도록 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수험생들은 최종 결제 전에 실수를 하거나 빠뜨린 부분은 없는지 작성된 내용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전형료를 결제하고 수험번호가 발급되면 더 이상 수정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한편 유웨이어플라이는 11일부터 29일까지 노랑풍선과 함께 ‘수험생 힐링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수시원서를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는 100만원의 여행비를 지원하며, 그 외 당첨자에게는 이어폰, 문화상품권 등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12일에 발표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