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1★이슈]장신영♥강경준 측 "'동상' 출연 걱정컸다… 동거 사실NO"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7-09-07 12:39 송고 | 2017-09-07 12:40 최종수정
© News1 SBS '동상이몽2' 제공
© News1 SBS '동상이몽2' 제공

4년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장신영 강경준이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최초 비혼커플로 출연한다.

장신영은 지난 2009년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뒤 2013년 방송된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강경준과 인연을 맺었다. 당시 극 중 상대역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 같은 해 8월에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 커플이 됐다.
7일 장신영 강경준의 소속사 관계자는 뉴스1에 "많은 고민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며 "두 사람이 결혼한 사이도 아니고, 공개적으로 사생활을 보여줘야 하는 콘셉트의 예능이다보니 걱정이 많았다"고 말했다.

또 '두 사람이 동거 중이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오보다. 동거는 사실이 아니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신영-강경준 커플이 출연 결심을 굳힌 배경엔 “늘 좋기만 하지 않은 자신들의 ‘연애 동상이몽’이 다른 시청자들에게 조금이라도 공감대를 형성했으면 좋겠다”는 장신영-강경준의 바람과 더불어 ‘부부 관계’에서 ‘커플’로 이야기의 폭을 넓히고자 한 제작진의 오랜 설득이 있었다.
이로써 ‘너는 내 운명’은 장신영-강경준의 합류를 통해 달달한 ‘신혼’ 추자현-우효광, 솔직 담백한 ‘결혼 26년 차’ 이재명-김혜경, ‘현실 부부’ 이지애-김정근 까지 다양한 형태의 ‘운명 커플’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강경준 장신영 커플 방송분은 오는 25일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