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수영XSK-Ⅱ의 큰 그림… ‘#OneBottleAwayFrom’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8-24 14:54 송고
보그 © News1
보그 © News1
수영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소녀시대 10주년 컴백과 드라마 주인공 캐스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수영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SK-Ⅱ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된 수영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인 ‘빅 모먼트(Big Moment)’를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수영은 강렬한 레드 드레스와 순백의 드레스를 다양하게 소화하며 맑고 투명한 피부를 드러냈다.
보그 © News1
보그 © News1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수영은 “당신에게 아름다움이란 어떤 의미인가?”라는 질문에 “나 스스로가 편해야 타인에게도 예뻐 보인다고 굳게 믿고 있다. 그래서 일상생활에서도, 연기를 할 때도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한다”며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관을 밝혔다.

또한 “12살에 데뷔해 또래 여자 아이들이 모두 하고있는 경험을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속이 상하기도 했지만 그 시간이 없었다면 나는 지금 여기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자 나의 지난 모든 순간과 현재가 더 소중해졌다”고 밝혔다.

한편, 수영이 참여한 ‘#피테라한병캠페인 - #OneBottleAwayFrom’은 인생의 중요한 순간, '빅 모먼트'를 위해 SK-II 의 대표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로 피부 변화에 도전하는 여정을 다룬 캠페인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