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음악을 위한 맥주 ‘레드락’과 함께하는 ‘리브 포에버 롱(Live Forever Long)’ 락 페스티벌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08-16 10:36 송고
레드락제공© News1
레드락제공© News1

‘레드락(Red Rock)’이 오는 22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락 페스티벌 ‘리브 포에버 롱(LIVE FOREVER LONG)’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칸 하드록을 대표하는 푸 파이터스(FOO FIGHTERS)와 브리티시 로큰롤 스타 리암 갤러거(LIAM GALLAGHER), 한국 인디 록의 대표 주자 더 모노 톤즈(The Monotones)가 참가해 릴레이 공연을 펼치는 ‘리브 포에버 롱’은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 2분 50초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한 바 있다.
 
레드락은 행사장에 세일즈 부스 3곳을 운영, 최근 캔 제품으로 출시된 ‘레드락 오리지널 라거(Red Rock The Original)’와 ‘레드락 바이닐 스타우트(Red Rock Vinyl Stout)’ 2종과 ‘레드락 힙하피 IPA(Red Rock Hip Hoppy IPA)’ 총 3종을 시원한 생맥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17일까지 레드락은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리브 포에버 롱’ 후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락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친구 소환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페스티벌 입장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락 마케팅 담당자는 “레드락은 ‘음악을 위한 맥주(Beer for music)’라는 슬로건 아래 크라잉넛, MC 메타, DJ 코난이라는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앰배서더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 활동들을 진행하고, 마케팅 활동 전반을 음악과의 깊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어가고 있다”라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호흡하겠다”라고 전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