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대전마케팅공사, '아시아와인바이어스컨퍼런스' 개최

(대전·충남=뉴스1) 박종명 기자 | 2017-08-04 10:30 송고
지난해 열린 아시아와인바이어스컨퍼런스에서 강연이 진행되고 있다. © News1
지난해 열린 아시아와인바이어스컨퍼런스에서 강연이 진행되고 있다. © News1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가 주최하는 ‘2017 아시아와인바이어스컨퍼런스’가 오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7일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와인 컨퍼런스’는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년 연속 지역 특화 컨벤션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국내 유일의 와인 전문 컨퍼런스로, 와인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와인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컨퍼런스에서는 이탈리아, 프랑스, 칠레, 독일 등 주요 와인 생산국에서 참가하는 연사가 자국의 대표 와인을 설명하고 소개하며, 생산지의 역사와 문화 등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또 온라인 와인 판매와 같은 와인업계 종사자를 위한 마케팅 정보와 ‘와인 인문학’ 등의 강연이 이어진다.

특히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최고 권위의 와인 전문 교육기관인 WSET(Wine&Spirit Education Trust)가  참가자들에게 WSET 인증 자격증 취득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대전국제와인페어 홈페이지(www.djwinefair.com)를 통해 48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kt0319@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