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과도하게 노출된 잇몸, 치아교정만으로도 개선 가능해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7-21 13:29 송고
© News1
© News1
환한 미소가 백 마디 말보다 더 나을 때가 있다. 이는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서 누구나 알 수 있는 사실이지만, 알면서도 마음껏 웃지 못하는 이들이 있다. 바로 과도하게 잇몸이 노출된 경우이다.

일반적으로 잇몸이 과도하게 드러난 경우는 돌출이 심해서 잇몸이 보이는 경우, 근육이 과하게 움직이는 경우, 잇몸이 과잉 증식된 경우, 상악골이 수직으로 많이 내려온 경우 등이 있다.
이 때문에 일부는 수술을 고려하기도 하지만 수술을 선택하는 것 자체가 큰 부담으로 작용하여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잇몸 노출로 인한 콤플렉스도 치아교정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바른이만들기치과 박태준 원장은 “무리하게 수술을 감행하는 것보다 돌출입과 심미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치아교정을 통해서도 과도한 잇몸 노출의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치동 교정치과 바른이만들기치과는 3차원적으로 치아를 움직여 수술 없이도 잇몸 과다 노출을 해결해 얼굴을 작고 자연스럽게 교정해 환하고 자신 있는 미소를 되찾아 준다.
3D 디지털 안면 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교정 치료 전후의 모습을 예측할 수 있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교정진단 분석 프로그램으로 환자들의 교정진단과 분석, 수술진단을 하고 있다.

바른이만들기치과 박태준 원장은 “돌출입, 잇몸 노출, 부정교합 등 다양한 이유로 치아교정을 받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교정치료 시작 시 가장 우선되어야 할 것은 무엇보다 안심하고 치아를 맡길 수 있는 교정 전문의를 찾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바른이만들기치과는 보건복지부에서 발급한 교정 전문의 자격증이 있는 대표원장이 직접 상담부터 진료까지 책임지고 있는 교정을 전문적으로 하는 치과로, 시사매거진 100대 명의로 선정된 바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