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곤약젤리 이제 직구하지 마세요” 부스터랩, 국내산 곤약젤리 출시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7-21 10:31 송고
© News1
© News1
일본여행의 쇼핑리스트 1위이자 여성들의 직구 인기상품으로 유명한 곤약젤리를 국내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주)가든포레스트 SECRET R&D 팀은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니즈가 높은 트렌드에 맞춰 ‘다이어트 건강 비밀연구소’라는 콘셉트의 ‘부스터랩’을 개설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국내산 곤약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등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부스터랩의 '짜먹는 곤약 깔라만시 젤리’는 100ml 한 팩의 칼로리가 8kcal에 불과하다. 유사 제품 대비 월등히 낮은 칼로리의 비결은 대부분의 젤리류에 많이 첨가되는 설탕이나 물엿 대신 0kcal의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첨가한 데 있다.

에리스리톨은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저칼로리 탄수화물로 당 함량을 낮춰 칼로리 부담은 줄이는 반면 단 맛은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다이어트 식품의 미감을 높여준다.

짜먹는 곤약 깔라만시 젤리는 곤약 분말에 주산지인 베트남 산 깔라만시 과즙이 10% 함유되어 탱탱한 식감과 상큼한 과일향을 자랑한다. 다이어트 식품의 대명사인 곤약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배변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주며 포만감을 높여준다.
일명 ‘신의 선물’로 통하는 라임류의 깔라만시는 비타민C가 레몬의 30배에 달한다. 독소제거에 효과가 있는 시네후린, 헤스페리딘, 폴리페놀 등이 풍부할뿐더러 지방분해 및 연소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짜먹는 곤약 깔라만시 젤리는 유사 제품군 가운데서도 가장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며 각종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스파우트 형태의 패키지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부스터랩은 짜먹는 곤약 깔라만시 젤리의 호응에 힘입어 오는 8월 스틱형 곤약젤리와 클렌즈 주스, 곤약워터 등 다양한 체중조절 식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