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 오픈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6-22 16:55 송고
© News1
© News1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예년보다 더운 날씨로 심신이 지친 고객들을 위해 오는 23일부터 여름 휴가철 선호하는 휴양지에 대한 댓글을 남기는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선호하는 휴양지와 이유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하며, 재밌고 이색적인 댓글을 작성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무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아이스 커피교환권 2매씩을 증정한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 때문에 몸과 마음이 쉽게 무기력해질 수 있다”며 “지속되는 더위 때문에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진행하는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멋진 여름을 위해 몸매관리에 힘쓰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이어트 쉐이크인 덴마크밀크프로틴쉐이크를 추천한다.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디톡스 효과 및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또한 소화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클루텐이 불포함됐고, 핸디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2030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