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번 주말엔 여기? 연예인이 운영하는 카페 5

(서울=뉴스1 ) 김수경 에디터 | 2017-06-16 18:14 송고
커피도 마시고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날 수 있다?
최근 많은 스타들이 자신들의 취향을 담은 카페를 열어 맛과 멋스러운 분위기로 손님이 끊이질 않고 있다. 그들의 잠재되어 있던 끼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까지 엿볼 수 있는 이곳에서 좋아하는 셀럽을 만나게 되는 덤까지…, 다가오는 주말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보자.  

김수경 에디터© News1
김수경 에디터© News1

‘몽상드 애월’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몽상드 애월’ 일명 ‘GD카페’로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운영하는 카페다. 현무암과 거울로 이뤄진 외관은 미술관 갤러리를 방불케 할 정도로 멋스럽다. 더불어 탁 트인 푸른 제주 바다를 벗 삼아 여유롭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몽상드 애월'에서는 한라봉 주스와 커피 등의 음료부터 브런치 메뉴,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특히 제주도의 특산물인 한라봉 원액을 담은 한라봉 주스는 금세 매진되는 인기 메뉴다. 
조권 인스타그램© News1
조권 인스타그램© News1

‘미드 나잇 인 서울’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미드 나잇 인 서울’. 핑크색 벽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SNS를 뜨겁게 달구며 여심을 사로잡은 이곳은 최근 2AM 조권이 사장님이 된 카페다. 처음 god 멤버이자 배우 윤계상이 카페 오픈 멤버로 알려지며 유명해지기도 했다. 전 세계 각지의 시리얼을 맛볼 수 있고, 시리얼 토핑 우유를 내 기호에 맞게 골라 먹을 수도 있다. 운이 좋으면 조권이 직접 서빙해 주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김수경 에디터© News1
김수경 에디터© News1

철든 책방’

노홍철 월드에 들어온 듯한 이곳은 노홍철이 운영하는 ‘철든 책방’. 서울 용산구 해방촌 신흥시장 사이에 위치해 있다. 노홍철이 혼자 직접 꾸리는 공간으로 그가 원하는 시간대에만 문을 여는 것이 특징이다. 1층은 일반 서적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기념품까지 구매할 수 있고 지하 1층과 2, 3층에서는 자유로운 분위기를 즐기며 노홍철 맥주를 마실 수 있다. 노홍철의 긍정 에너지를 받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에서 오픈 공지를 확인하고 찾아가도록 하자. 

muahpunctual_cafe 인스타그램© News1
muahpunctual_cafe 인스타그램© News1

‘무아펑츄어’

예쁜 카페와 맛있는 집이 즐비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카페가 있다. 바로 황보가 운영하는 ‘무아펑츄어’. 황보가 직접 꾸민 공간으로 알려진 이곳은 앤티크한 소품과 이국적인 느낌이 인상적이다. 또 감미로운 재즈를 들으며 황보가 직접 내리고 다양한 메뉴로 만든 커피를 맛볼 수 있다. 타이밍을 잘 맞춰가면 직접 카페 문을 열어주는 황보를 만날 수 있다고 한다.
studioconcrete 인스타그램© News1
studioconcrete 인스타그램© News1

‘스튜디오 콘크리트’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스튜디오 콘크리트’. 일반 주택을 개조해 만든 오픈형 종합 창작 스튜디오 카페다. 배우 유아인의 카페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은 유아인을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만든 공간이다. 총 3층으로 잔잔한 음악과 함께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따뜻한 날씨에는 테라스와 루프탑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달콤한 코코넛 라테가 이곳의 인기 메뉴.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