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강남 확장 이전 기념 미국·캐나다 어학연수 할인 이벤트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5-29 13:21 송고
© News1
© News1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본사는 설립 10주년을 앞두고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6월 3일 강남으로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이번 강남 확장 이전을 기념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열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6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또한 사전 등록 시 이벤트 기간에 제공되는 혜택이 동일 적용되며 핸드폰 보조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국, 캐나다 어학연수 추천 어학원 등록 시 50만원에서 최대 300만까지 파격적인 학비 할인과 왕복 항공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예비 어학연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온라인으로도 신청 가능해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고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

4주간 이어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 상담 후 이틀 이내 등록 시, 어학연수에 필요한 여행용 캐리어도 무료로 받아갈 수 있다. 또한 친구 동반 등록 시에는 10만원의 추가 할인까지 이루어진다고 하니,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박람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네이버카페 ‘미국뽀개기’와 ‘캐나다뽀개기’를 통해 학생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있으며, 특히 캐나다의 경우 밴쿠버, 토론토, 빅토리아 현지 지사를 통한 현지 정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안전한 수속이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미국 어학연수 시 주요 도시로는 뉴욕, 보스턴,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엘에이, 산타바바라, 샌디에고, 마이애미 등이 있으며 주요어학원으로는 EC, 카플란, 엠바시, ILSC, EF, LSI 등이 있다.

또, 캐나다 어학연수의 경우 가장 잘 알려진 도시로는 밴쿠버와 토론토가 있으며, 인기 어학원으로는 ILSC, GV, 아일락, EC, 카플란, LSI, IH, SGIC, 인링구아, CSLI, 탐우드, VGC, UMC 등이 있다. 캐나다의 경우 최근 코업비자 및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워킹홀리데이 관련 프로그램도 인기를 끌고 있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많은 예비 어학연수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의 이벤트 관련 문의와 참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