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뷰티끄’ 3MC 놀라게 만든 톤업 부스터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5-19 16:06 송고
이미지=방송 캡처 © News1
‘미(美)완성 프로젝트, 뷰티끄’ 세 명의 MC가 효과적인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톤업크림을 소개했다.

지난 18일 ‘뷰티끄’에서는 뷰티 MC 개그맨 김지민, 가수 레이디 제인, 배우 이채영이 출연해 뷰티 토크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 제인과 이채영은 안색이 안 좋은 김지민에게 톤 업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줬다. 이 때 메이크업 선생님으로 함께한 중국 SNS 스타 ‘왕홍’ 차차는 그레이멜린 ‘톤업 부스터’를 추천했다.

차차는 “이거 하나만 있으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 가능할 뿐더러 피부를 화사하게 톤 업 시킬 수도 있다”며 “쿠션 팩트 전에 사용하는 부스터 기능도 가지고 있다”고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그는 “메이크업 전 피부 결을 잡아주기 때문에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고 덧붙여 3MC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레이디 제인은 “보통 부스터와 다르게 바르니 촉촉한 묽은 제형이었다”며 “바르자마자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고 감탄했다.

김지민은 “본인 피부인 것 마냥 자연스러운 피부 톤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후 출연진은 부스터와 쿠션의 조화를 확인하기 위한 실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메이크업 전에 ‘톤업 부스터’를 사용했을 때 지속력이 더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미완성 프로젝트, 뷰티끄’는 기존 토크쇼 형식을 벗어나 ‘콩트’를 버무린 뷰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신재생에너지 선진국?…전기료 폭탄에 '몸살'
美·유럽 탈원전 정책에 전기요금 껑충…전력수급 등 '속도조절' 필요
문재인 정부가 국내 첫 원자력발전소인 고리1호기 가동을 영구 중단하면서 탈(脫)원전 에…
금호타이어 상표권 논란, 해결 실···
중톱
금호타이어 매각과 관련해 갈등을 빚고 있는 상표권 관련 문제가 해결의 실…
文대통령, 휴일에도 정상회담 준비···
중톱
문재인 대통령이 방미(訪美)를 사흘 앞둔 25일 공개일정 없이 한미정상…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