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버버리,‘퍼스트 러브 팔레트’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5-15 10:12 송고
이미지 업체 제공© News1
이미지 업체 제공© News1
▶ 영국 브랜드 버버리가 산뜻하고 화사한 장밋빛 피부를 연출해 줄 블러셔 겸 하이라이터 신제품 ‘퍼스트 러브 팔레트(First Love Palette)’를 오는 19일 출시한다. 버버리 퍼스트 러브 팔레트는 버버리 여성 컬렉션의 사랑스러운 프린트와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대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하트 패턴이 돋보인다. 밝고 매트한 핑크와 부드러운 파스텔 톤 핑크 컬러로 구성돼 블러시 또는 하이라이터로 사용이 가능하며, 반짝이는 펄이 포함된 실크처럼 부드러운 포뮬라가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양 볼에 은은한 장밋빛 컬러와 생기를 선사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버버리 퍼스트 러브 팔레트는 일부터 삼성동 코엑스몰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업체 제공© News1
이미지 업체 제공© News1
▶ 40년 전통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E ESTHEDERM)’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그간 백화점 최대 규모 뷰티 브랜드 편집숍 SSG 동대구점·강남점 시코르 및 대구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통해 판매 채널을 확장해 온 에스테덤은 브랜드 및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자사몰을 오픈,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채널로 활용할 예정이다. 에스테덤은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에스테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에코백을 선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스테덤의 핵심 특허 기술이 담긴 인기 제품 ‘셀룰러 워터 스프레이(3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미지 업체 제공© News1
이미지 업체 제공© News1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가 신세계, 이마트 통합 온라인 몰 ‘SSG닷컴’과 함께한 ‘독서 프로젝트’ 이벤트를 재실시한다. 지난 4월 성황리에 진행을 마친 A24의 ‘독서 프로젝트’는 신세계 그룹의 인문학 프로젝트 ‘2017 지식향연’의 취지와 발 맞추어 ‘SSG닷컴’과 함께 다시 한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도서 증정품 라인업을 갖추고 5월에도 계속 진행하게 된 것. SSG닷컴을 통해 A24 제품을 5만원 이상 구입 시 선착순 100명에 도서 한 권을 증정한다.‘독서 프로젝트’는 SSG닷컴의 화장품 MD가 선정한 도서 두 권, 일자 샌드 작가의 민감한 사람을 위한 섬세한 심리학 책 ‘센서티브’와 한수희 작가의 더디게 이 세계를 걸어나가는 방식을 담은 에세이 ‘우리는 나선으로 걷는다’ 중 한 권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