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단독]박해진x연정훈, '한끼줍쇼' 뜬다…17일 전격 촬영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7-05-01 08:30 송고 | 2017-05-01 09:33 최종수정
© News1
JTBC 인기 드라마 '맨투맨'의 주역 박해진과 극 중 악역을 맡은 연정훈이 '한끼줍쇼'에 등장한다.

1일 다수의 관계자들에 따르면 박해진과 연정훈은 오는 17일 JTBC '한끼줍쇼' 촬영을 진행한다.

박해진은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는 배우가 아니기에 이번 '한끼줍쇼'에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인물이다. 그는 지난해 11월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한 이후 약 6개월만에 드라마가 아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 국내외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박해진이 단시간에 시민들과 따뜻한 한 끼에 성공할 수 있을 지 궁금증을 높인다.

박해진과 함께 연정훈이 '한끼줍쇼'에 함께 등장한다. 연정훈은 '맨투맨'에서 박해진을 상대로 악행을 저지르는 악역. 극 중 서로를 견제하는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것 역시 흥미롭다. 연정훈 역시 예능 프로그램에는 오랜만에 등장, 그간 풀어내지 못한 여러 이야기들을 나누며 관심을 집중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그 뿐만 아니라 박해진과 연정훈이 예능 대부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호흡하며 어떤 반전 매력을 선보일 지도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 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