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눈썹이 예뻐야 미인" 김도연, 브로우 스타일링 제안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4-27 09:46 송고
메이블린 뉴욕© News1
메이블린 뉴욕© News1
김도연이 브로우 스타일링을 위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메이블린 뉴욕이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하는 브로우 스타일링을 위한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Brow Play Studio)’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 김도연과 함께 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 것.
이번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캠페인은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Brow Volumizer)’와 ‘타투 브로우 젤 틴트(Tattoo Brow Gel Tint)’ 출시로 완성된 메이블린 뉴욕만의 브로우 제품 라인업을 기념해 기획됐다.

모델 김도연은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눈썹 한 끗 차이만으로 달라지는 청순보스, 세련도발, 걸크러시 등 3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청순함부터 도시적인 세련미, 카리스마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메이블린 뉴욕© News1
메이블린 뉴욕© News1
눈썹 숱이 없어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신개념 브로우 마스카라 ‘브로우 볼류마이저’는 기존 마스카라 제품에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때 사용되던 화이버 포뮬러가 함유돼 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풍성하고 입체적인 볼륨감을 연출한다. 딥 브라운, 어반, 소프트 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오는 5월 1일 출시될 예정.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신개념 브로우 마스카라 ‘브로우 볼류마이저’와 ‘타투 브로우 젤 틴트’ 출시로 브로우 전문가 브랜드로서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