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News1 |
메이블린 뉴욕이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하는 브로우 스타일링을 위한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Brow Play Studio)’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 김도연과 함께 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 것.이번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캠페인은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Brow Volumizer)’와 ‘타투 브로우 젤 틴트(Tattoo Brow Gel Tint)’ 출시로 완성된 메이블린 뉴욕만의 브로우 제품 라인업을 기념해 기획됐다.
모델 김도연은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눈썹 한 끗 차이만으로 달라지는 청순보스, 세련도발, 걸크러시 등 3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청순함부터 도시적인 세련미, 카리스마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메이블린 뉴욕© News1 |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신개념 브로우 마스카라 ‘브로우 볼류마이저’와 ‘타투 브로우 젤 틴트’ 출시로 브로우 전문가 브랜드로서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