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권진아 ‘혼자라도 빛나’ 음원 출시 (with. 제이에스티나 뷰티)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4-24 10:20 송고
사진='혼자서도 빛나'의 장면, 제이에스티나 뷰티© News1
사진='혼자서도 빛나'의 장면, 제이에스티나 뷰티© News1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감성보컬 권진아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한 ‘혼자라도 빛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4일 공개한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지금 가장 빛나야 하는 것은 보석이 아니라 바로 당신’이라는 의미를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면서 공감할 수 있게 전달하고자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제이에스티나 뷰티X권진아의 컬레버레이션 음원도 기획한 것.
봄이 완연한 요즘에 딱 듣기 좋은 #혼자라도빛나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안테나뮤직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감성을 담아 달달한 음색과 아름다운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모델인 한소희가 직접 출연하며, 눈부시게 빛나는 솔로의 모습을 연기했다. 봄에 자신과의 데이트에서 혼자라도 즐겁게 영화를 보고, 밥도 먹고, 화장을 하는 등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표현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권진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당당하게 봄을 보내고 있는 2030 여성의 공감할 것으로 기대한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지금, 그 순간을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의 아름다운 일상을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이에스티나 뷰티X권진아 컬래버레이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첫 공개되며, 음원 또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