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씨스타’ 효린, 구릿빛 피부로 섹시미 UP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4-20 10:04 송고
사진 / 나일론 코리아 © News1
씨스타의 효린과 나일론 코리아가 함께한 매력 넘치는 서머 화보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발리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Sunshine on me’로 선명한 햇살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효린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이 잘 드러났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단련된 무결점 몸매와 걸크러시 매력이 폭발한 구릿빛 피부가 화보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효린은 블랙 비키니 톱에 화이트 원피스 비치웨어를 레이어드해 과감하게 어깨 라인을 노출해 섹시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사진 / 나일론 코리아 © News1
또 다른 화보에서는 블랙 컬러의 래시가드를 착용해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여기에 스포티한 감성의 ‘클립(CLIP)’ 샌들을 더해 섹시한 비치웨어 룩을 완성했다. 이날 효린은 프로 모델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주변 시선을 모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나일론 코리아와 씨스타 효린이 함께한 감각적인 서머 화보는 나일론 코리아 5월호와 홈페이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美中日 대북압박 고삐 지속…北도 '말폭탄' 맞불
트럼프 비군사적 옵션 모두 동원, 대륙간탄도미사일도 시험발사…北 '화력훈련' 등 위협
북한이 창군절인 25일 핵실험과 장거리 미사일 발사와 같은 전략 도발을 자제하면서 '4월 위기설'이 …
후보5인 中企공약…공약만 있고 대···
중톱
유력 대선 후보 5명은 정부 주도의 중소기업 정책 마련 의지가 강하지만 재원…
세월호 미수습자 추정 남학생 교복···
중톱
세월호 선내 수색 과정에서 미수습자의 것으로 추정되는 유류품이 발견됐다.…
SPONSORED

      탭 만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