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호텔N이슈] 인터컨티넨탈, 아시안 라이브 17년 만에 리뉴얼 外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03-30 09:44 송고
인터컨티넨탈 제공© News1
인터컨티넨탈 제공© News1

◇인터컨티넨탈, 아시안 라이브 대대적인 리뉴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아시안 라이브가 문을 연지 17년 만에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마치고 다음달 5일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을 맞는다. '아시안 라이브'는 한국, 중국, 일본, 인도, 아랍 등의 아시안 음식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이번 리뉴얼 인테리어 디자인은 세인트 레지스, 그랜드 하얏트, JW 메리어트 등의 디자인을 담당한 미국 캘리슨(Callision)사가 맡았다. '아시아의 오늘과 내일'(Asia today & tomorrow)이라는 주제 아래 입구 및 중앙 홀 등 공간 곳곳에 '미디어 디스플레이'(Media Display)를 설치했다. 주방은 투명유리로 처리했다. 메뉴는 인도와 아랍인 셰프가 선보이는 현지의 정통 맛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최신 트렌드에 맞는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선발한 웰빙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은 리뉴얼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모든 고객에게 5개국의 메뉴를 한 조각씩 맛 볼 수 있는 ‘아시안 플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제공© News1
쉐라톤 그랜드 인천 제공© News1

◇ 쉐라톤 그랜드 인천, 만우절 단 하루만 존재하는 ‘쉐린 공화국’ 패키지

다음달 1일 만우절을 맞이해 오로지 '휴식'에만 집중한 패키지다. 기본 객실 예약 시 디럭스 룸 또는 송도의 석양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뷰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가 포함된다. 또한 이탈리안 또한 이탈리안, 일본, 중국 3개국의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료 10만원 교환권과 공화국 마스코트 쉐린 인형을 증정하며 쉐라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도 이용 가능하다. 쉐린 공화국 패키지는 만우절 단 하루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2만6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News1
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News1

◇ 파크 하얏트 부산, 브런치 뷔페 키즈 이벤트 프로모션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 다음달 2일부터 5월28일까지 매주 일요일 마다 주말 브런치 뷔페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매주 색다르게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다이닝룸은 숯불 그릴에 직접 구운 스테이크와 해산물, 신선한 스시와 사시미, 다양한 한식 요리와 달콤한 디저트 등 온 가족이 취향에 따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뷔페를 갖춘 레스토랑이다. 오후 12시30분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어린이 고객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술 공연, 인형 퍼포먼스, 페이스 페인팅, 풍선 인형을 만들어 주는 풍선 아트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운영되는 주말 브런치 뷔페의 가격은 성인 1인 7만 5000원, 어린이 1인 3만7500원이며, 어린이날 이벤트로 진행되는 5월5~7일은 성인 1인 9만원, 어린이 1인 4만5000원이다(세금 포함).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