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판듀2' 전설 이문세·이소라를 춤추게 만든 예능(종합)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2017-03-26 19:43 송고
'전설' 이문세, 이소라가 판듀를 찾아나섰다.

26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이문세, 이소라의 판듀를 찾는 과정이 공개됐다.

시즌2에서는 룰이 바뀌면서 이문세와 이소라는 1:7 대결을 통해 자신의 판듀 후보를 찾게 됐다. 전설 이문세의 판듀 지원자 각축 끝에 스튜디오에 세 팀의 판듀 후보가 등장했다. 그 세 팀은 수원 미대오바 장우재, 첫사랑 역사쌤 이충모와 제자 우아한, 천안 낭만기타 황주명이었다.

이문세, 이소라가 '판타스틱 듀오2' 첫회에 출연했다. © News1star / SBS '판타스틱 듀오2' 캡처


이소라의 '제발'을 불러 그의 판듀 후보가 된 세 팀은 대전 계룡산 뽀빠이 이민관, 박보검 절친 조환지, 부산 빛나는 두루치기 차형중이었다. 여기에 더해 시즌1을 빛낸 수많은 판듀 중 다시 보고싶은 판듀는 안동 시내스타 손정수였다. 이로써 7명이 모이면서 이문세, 이소라는 자신이 원하는 사람과 판듀를 하기 위해 다퉈야 했다.

이중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가진 박보검 절친은 정말 박보검과 친분이 있었다. 조환지는 "학교 동기이자 친한 형이다"며 증거 자료로 박보검과 찍은 사진과 '판타스틱 듀오2'에 출연하게 됐다고 말하는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후보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이문세는 "빼앗아 오고 싶다"며 이소라의 판듀 후보 중에서 탐나는 사람이 있다고 했다. 7명의 판듀 후보들은 1:7 플레이 대결로 예선전을 치른 후 이문세, 이소라에게 각각 3명씩 선택 받게 된다. 이소라의 '제발'에 이어 이문세의 '빗속에서'로 대결이 펼쳐졌다. 각 무대가 끝난 후 엄청난 박수가 쏟아졌고, 이문세와 이소라는 신중하게 선택했다.

이문세는 빛나는 두루치기, 박보검 절친, 수원 미대오빠를, 이소라는 계룡산 뽀빠이, 안동 시내스타, 박보검 절친를 택했다. 박보검 절친은 두 가수 모두에게 선택 받으면서 오히려 그가 레전드 가수를 택해야 했다. 이문세와 이소라는 자신을 어필했고 이소라는 "나 춤도 출 거야 해봐"라고 하기까지 했다. 박보검 절친 조환지는 "제가 노래를 시키는 건 아닌 것 같고 이문세 형님과 이소라 누님의 막춤을 한 번 보고싶다"고 말해 모두를 환호하게 했다.

음악이 나오자 이문세가 먼저 움직이기 시작했다. 이문제는 겉옷까지 벗어던지며 춤을 췄다. 기선 제압을 당하면서 이소라는 전의를 상실했다. 조환지는 "더 도움이 됐다"고 말했지만 그의 선택은 이날 공개되지 않아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