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소민, 필로소피의 새로운 뮤즈 ‘생기, 촉촉! 돋보이는 피부’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3-22 10:13 송고
<사진=엘르, 필로소피 제공>© News1
<사진=엘르, 필로소피 제공>© News1
‘필로소피’가 새로운 뮤즈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필로소피는 ‘모든 여성은 빛나게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자격이 있다’는 브랜드 모토를 전달할 모델로 배우 정소민을 발탁한 것. 화보 속 정소민은 생기있는 피부와 에너지 넘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정소민은 “요즘 같은 미세먼지 시즌에 촬영이 많을 때는 클렌징 다음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이중케어를 하는데, 새로운 산소수분크림은 기분부터 생기 가득한 향과 산소를 느끼게 해주는 젤 텍스처로, 촉촉한 수분감과 싱그러움을 다 잡아주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소민과 함께한 신개념 산소수분크림 ‘테이크 어 딥 브레스’는 산소수분크림으로 ‘보리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더하는 제품. 20일 온라인몰 지마켓을 시작으로 4월 1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채널에서 출시예정이다.

필로소피 담당자는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배우 정소민은 깨끗한 이미지와 생기가득한 에너지를 지녀 필로소피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할 뿐 아니라 ‘모든 여성은 빛나게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자격이 있다’라는 필로소피 만의 모토를 투영한 뮤즈”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정소민의 화보와 영상은 엘르와 필로소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개를 시작으로 필로소피의 뮤즈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