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현장] ‘자신있는 눈빛’ 바슈롬 코리아, 뷰티 클래스 개최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3-21 17:20 송고
<사진=뉴스1 DB>© News1
<사진=뉴스1 DB>© News1
글로벌 렌즈 브랜드 바슈롬 코리아가 ‘겟잇 레이셸&내츄렐’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21일 강남구 ADM 커뮤니티 갤러리에서 개최된 바슈롬 ‘겟잇 레이셸&내추렐’ 뷰티 클래스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렌즈로 자연스럽고 자신있는 눈빛 스타일을 제시한다는 목표로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바슈롬의 레이셸&내츄렐 제품의 소개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바슈롬 레이셀의 모델인 f(x) 멤버 크리스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우현증메르시의 유하 원장, 박유선 이미지메이킹 전문가가 바슈롬의 프리미엄 데일리 서클렌즈 ‘레이셀’과 ‘내츄렐’로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을 연출하는 노하우를 공유했다.
<사진=뉴스1 DB>© News1
<사진=뉴스1 DB>© News1
유하 메이크업 실장은 바슈롬 내츄렐의 자연스러운 서클라인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바슈롬 레이셀의 개성있는 패턴에 어울리는 러블리 메이크업의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누어 아이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겟잇 레이셸&내츄렐’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았지만 렌즈에 어울리는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스타일링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며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내 퍼스널 컬러에 맞는 스타일링과 함께 자신감있는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어 자신감이 생겼다”고 소감을 말했다.
<사진=뉴스1 DB>© News1
<사진=뉴스1 DB>© News1
바슈롬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겟잇 레이셸&내츄렐을 통해 자연스럽고 자신감있는 눈빛 연출을 제안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처럼 소비자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뷰티정보를 공유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겟잇 레이셸&내츄렐’ 행사에는 수십여 명의 뷰티 파워 블로거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