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브레이크에듀, 전국가·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무료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2-09 12:18 송고
© News1
어학연수 유학 전문기관인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에서는 오는 2월 18일 토요일, 여러 국가의 워킹홀리데이 특징과 장단점을 비교하는 ‘전국가 워킹홀리데이 세미나’와 2017년 봄 모집을 앞 둔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를 위한 세미나’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가 워킹홀리데이 세미나에서는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호주, 아일랜드의 워킹홀리데이 규정과 신청 방법, 신청 노하우, 예산, 성공 케이스 등 실제 사례들을 토대로 설명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국가가 어디인지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브레이크에듀의 전국가 워킹홀리데이 세미나에는 처음 워킹홀리데이를 접하는 학생들과 이미 다른 국가의 워킹홀리데이를 경험한 학생들까지 다양한 학생들이 참석하고 있다.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공부가 가능한 몰타와 필리핀에 관한 설명도 함께 제공되는 만큼, 각자의 예산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워킹홀리데이 플랜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같은 날 진행되는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세미나의 경우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에 관해 관심이 있고, 올해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세미나이다. 실질적인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관련 비자 정보, 신청 방법, 비용 정보는 물론, 휴대폰 개통이나 교통편, 숙소와 일자리 찾는 방법 등의 워홀러라면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을 다양하게 공유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브레이크에듀 관계자는 “‘연수와 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어하는 워홀러들을 위한 영어 공부 방법과 뉴질랜드 어학원 정보, 워홀러들을 위한 알뜰한 연수 패키지 비용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오랜 기간 이어온 브레이크에듀만의 노하우와 함께 일년에 딱 한 번 선착순 3000명만 접수를 받고 있는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를 노려보는 것도 좋겠다”고 전했다.
워킹홀리데이 무료 세미나는 브레이크에듀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카페 ‘뉴질랜드뽀개기’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