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닥터 브로너스, ‘아니카 멘톨 오가닉 매직밤’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7-02-03 09:43 송고
<사진=닥터 브로너스>© News1
<사진=닥터 브로너스>© News1
▶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뻐근하고 불편한 부위에 시원함을 선사하는 바디전용 멀티밤인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을 출시했다.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은 근육통‧관절통 연고의 원료로 이용되고 있는 아니카 오일과 멘톨 성분, 진정 및 쿨링 효과가 있는 페퍼민트 오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캠퍼 오일 등 통증 완화 및 진정 효과를 지닌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함유해 뻐근하고 불편한 근육 등의 부위에 시원함을 선사하는 바디 전용 제품이다. 12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당 제품의 정품을 증정한다.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및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메종 프란시스 커정>© News1
<사진=메종 프란시스 커정>© News1
▶ 프란시스 커정의 럭셔리 퍼퓸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에서 3일, 천상의 상쾌함을 담은 아쿠아 셀레스티아(Aqua Celestia) 컬렉션을 출시한다. 2017년, 메종 프란시스 커정에서 선보이는 첫 향수인 아쿠아 셀레스티아(Aqua Celestia)는 기존의 베스트 셀러로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아쿠아 유니버셜(Aqua Universalis)의 뒤를 이을 차세대 향수로 선보이는 컬렉션. 아쿠아 유니버셜, 아쿠아 비떼와 함께 아쿠아 컬렉션의 3번째 작품으로 탄생한 아쿠아 셀레스티아는 지구에서의 삶에서의 필수 요소 중의 하나인 물의 상쾌함에 대한 다양한 측면에 대해 프란시스 커정만의 해석으로 탄생됐다. 아쿠아 셀레스티아 컬렉션은 오 드 뚜왈렛과 센티드 바디 크림, 샤워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갤러리아 압구정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과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뉴트리>© News1
<사진=뉴트리>© News1
▶ 이너뷰티 브랜드 뉴트리는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위에는 위가드’를 출시한다. ‘위에는 위가드’는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을 받은 건강식품으로 3,600% 농축한 자연산 감초 추출물을 사용해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건강 등에 좋은 글라브리딘 성분이 일반 감초보다 무려 36배 이상 많은 것이 특징. 또한 알로에전잎이 함유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며, 속 쓰림과 구토 등 10가지 소화 장애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뉴트리 홍보 담당자는 “한국인의 약 70%가 위암 발생의 주요 원인으로 손꼽히는 헬리코박터균 보균자로 지속적인 관리를 필요로 하고 있다”며 “자연산 감초추출물을 사용해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하는 뉴트리의 ‘위에는 위가드’로 도움될 것”이라고 말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