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이돌마스터.KR' 측 "박철민, 현장서 찰진 애드리브 폭발"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2017-02-02 17:42 송고
배우 박철민이 미스터리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로 변신했다.

100%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 측은 박철민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철민은 심오한 눈빛으로 고양이를 품에 안고 어딘가를 지그시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의중을 알 수 없는 행동들로 괴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진지함과 익살스러움을 오가는 표정은 그가 왜 명품 배우인지를 드러낸다.
 

박철민이 극중 심민철로 분한 모습이 포착됐다. © News1star / IMX
박철민이 극중 심민철로 분한 모습이 포착됐다. © News1star / IMX


특히 박철민은 자타가 공인하는 애드리브의 신(神)인 만큼 실제 현장에서도 찰진 애드리브의 향연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고. 더불어 박철민은 고양이 마리우스와의 케미를 위해 쉬는 시간에도 마리우스와 함께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렇듯 관록의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 작품마다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활약을 보여줬던 박철민이 수상한 엔터테민언트 사장 심민철 캐릭터를 어떻게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드라마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극의 리얼리티를 위해 연습생 역할은 실제 가수를 꿈꾸는 연습생들을 오디션을 통해 뽑았으며, 프로듀서 강신혁 역에는 성훈이 캐스팅됐다.


nahee126@news1.kr

오늘의 인터뷰